밀알&세계


조회 수 9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미주 <밀알&세계> 2022년 6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MW-C-202206.png

이번 6월호는 한글/영문 통합본으로 발행되었습니다. 6월호에 실려 있는 대부분의 글들이 한글과 영어 번역문으로 쓰여졌습니다.

이상현 밴쿠버밀알 단장님이 ‘함께!’란 제목으로 대문칼럼을 써주셨고, 메인 기사로는 지난 5/14에 있었던 ‘제37회 사랑의마당축제’ 소식을 실었습니다. 앞 표지 역시 사랑의마당축제에서 장애인들이 찬양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또 남가주밀알 얼바인 사랑의교실에서 인턴으로 활동하는 ‘Julie Kim’ 학생이 <사랑의교실과 함께한 지난 4년>이란 글을 통해 사랑의교실 봉사자로 섬긴 시간들을 되돌아보았고, 텍사스밀알 채경수 단장님은 밀알 가족들과 함께 봄소풍에서 유쾌한 하루를 보낸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밀알선교단의 장애인 사역을 항상 성원하고 격려해주시는 밀알가족,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직 코비드 상황이 안정되지 못한 시기에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준수 목사 드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2-6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https://drive.google.com/file/d/1ywmYjEVlEX33FUTzN69rEWjIv7EHgCI1/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