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밀알&세계> 2022년 4월호 서부판

by 관리자 posted Jun 21,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주 <밀알&세계> 2022년 4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이번 4월호는 장애인의 달 특집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강원호 뉴저지밀알 단장님이 '약함의 능력'이란 제목으로 장애의 신앙적 의미와 가치에 대한 감동적인 대문칼럼을 써주셨고, 장애 관련 용어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글을 메인기사로 실었습니다.

또 지난 3월12일에 열렸던 '2022년도 밀알장애인장학복지기금 수여식' 기사와 함께 Biola University에서 성악을 전공하는 '정요한' 학생이 장학금을 수여받는 모습을 표지 사진으로 기재하였습니다. 

특히 미주밀알총단 소속으로 과테말라밀알이 새롭게 설립되어 '박호경' 장로님이 ' 과테말라 장애인들에게 복음의 빛을!'이란 글을 통해 과테말라밀알 설립 과정과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상세히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밀알선교단의 장애인 사역을 항상 성원하시고 격려해주시는 밀알가족,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4월 장애인의 달을 맞아 하나님께서 장애를 통해 우리에게 내려주시는 뜻과 사명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면 좋겠습니다.

이준수 목사 드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2-4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https://drive.google.com/file/d/1uZ9Cg_ZNlxT3vXfP5AGjAsRCkTwKfY5H/view?usp=sharing
MW-C-2022-04.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