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소식


조회 수 600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탤런트 김혜자 씨가 쓴「꽃으로도 때리지 마라」라는 책에 나오는 텍사스의 한 부자이야기입니다. 그가 어느 날 성직자를 집에 초대해서 잘 대접한 후 그 높은 장소에서 동쪽 문을 쫙 열면서, 기름펌프가 펑펑 올라오는 유전이 자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쪽을 열면서, 소떼가 있는 저 목장도 자기 것이랍니다. 또 이쪽저쪽 창문을 여니, 골프장과 호텔이 있었습니다. 다 자기 것이라며, 부러울 것이 없다고 합니다. 40년 전 맨손으로 텍사스에 와서 일군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때, 성직자가 가까이 가서 어깨를 만지며 말했답니다. 그런데 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그는 아무 말도 못했습니다.
걸어가며 볼수 있는 길가의 꽃한송이를 자동차로 달리다가는 그 아름다움을 보는 기쁨을 놓치기 쉽습니다. 우리삶의 동서남북에 채워야 할것 때문에 땀흘리며 달리다가, 하늘 은혜의 기쁨을 보지 못한다면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니겠습니까?

우리 걸음이 어눌하고 조금 늦어도, 하늘의 은혜를 기뻐하며 감사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할렐루야!

 

**************************************************************

 

광고

1. 오늘 귀한 말씀을 증거해주신 박찬영목사님과 친교를 담당해주

산호세중앙침례교회 성도님들께 진심을 감사드립니다.

2. 밀알 가족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밀알기도시간은 매일저녁 10시입니다.

3. 밀알 정기이사회가 목요일 1030분에 밀알사무실에서 있습니다.

4. 장애아동 부모님들을 위한 내적치유세미나 3 16일 오전 10 30분부터 3시까지 새소망교회에서 열립니다. 강사는 이재철목사님(필라델피아밀알선교단단장)이 오시며, 세미나시간동안 아이들은 사랑의교실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밀알기도

1. 강정애권사님 발목수술한 부위가 빨리 나으실수 있도록

2. 박행순권사님이 회복하실수 있도록

3. 밀알 사무실 이전을 위해 좋은 장소를 찾을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