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세계


조회 수 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주 <밀알&세계> 2022년 5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이번 5월호는 이승민 캐롤라이나밀알 지소장님이 '소망의 빛, 구원의 빛'이란 제목으로 감동적인 대문칼럼을 써주셨고, 메인 기사로는 ‘시애틀밀알 아카데미’를 담당하는 ‘이영자’ 선생님이 쓰신 <시애틀밀알 아카데미, 사랑합니다!>란 글을 실었습니다. 표지사진 역시 시애틀밀알 아카데미 야회활동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또 남가주밀알 ‘사랑나누기’ 2주년을 맞아 매달 밀알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달하는 ‘신경섭’ 총무 목사님이 <함께 웃고 함께 우는 남가주밀알 사랑나누기>란 글을 통해 지난 2년을 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고, 북가주밀알 청년 사랑의교실을 인도하는 ‘이승헌’ 목사님은 사랑의교실 청년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매일성경읽기’에 대한 글을 기고해주셨습니다. 

밴쿠버밀알 역시 지난 3월에 열렸던 봉사자 MT에 대한 소감들을 나눠 주시는 등 이번 5월호에는 모든 미주밀알 서부지단에서 알차고 유익한 글들을 보내주셨습니다. 

밀알선교단의 장애인 사역을 항상 성원하고 격려해주시는 밀알가족,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행복하고 사랑과 우애가 넘치는 가정 이루어가시길 바랍니다.

이준수 목사 드림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2-5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https://drive.google.com/file/d/1U_wnjpGnysgAEDMUb-_g_IiXS3zhUVex/view?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