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세계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미주 <밀알&세계> 2022년 9월호 서부판 Digital Book 버전입니다. 

 

이번 9월호 대문칼럼은 남가주밀알 ‘이종희’ 단장님이 <지속가능한 밀알선교단>이라는 제목으로 써주셨고, 지난 7월19~21일에 있었던 미주밀알 총단장 이취임식 소식과 사진을 각각 메인기사와 표지로 실었습니다. 앞으로 2년동안 미주밀알을 이끌어가실 총단장님에 애틀랜타밀알 ‘최재휴’ 단장님이 임명되셨고, 부총단장님은 ‘장영준’ 시애틀밀알 단장님이 선출되셨는데, 하나님께서 두 분에게 무한한 은혜와 능력을 공급해주셔서 미주밀알을 훌륭하게 인도하시길 바랍니다. 

또 텍사스밀알에서는 지난 7월23일 ‘밀알 청년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개최해 참석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의 선율을 선사했으며, 밴쿠버밀알 가족들도 ‘Pacific National Exhibition’에 놀러가 유쾌한 하루를 보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 밖에도 재밌고 유익한 글들이 여러 편 실렸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밀알선교단의 장애인 사역을 항상 성원하고 격려해주시는 밀알가족,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요즘 폭염이 쏟아지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준수 목사 드림

여기를 클릭하셔서 <밀알&세계> 2022-9월호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Milal & World 2022-09 Western (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