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소식


밀알소식
2017.07.17 11:02

2017 사랑의 캠프

조회 수 165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주밀알선교단은 매년 여름에 남가주, 북가주, 밴쿠버밀알등 서부지단연합으로 ‘발달장애인들과함께하는사랑의캠프’를 개최하고있습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2017 밀알사랑의 캠프는 베이커스 필드 메리엇호텔에서 지난 6월29일부터 -7월1일(토)까지 2박3일동안 진행되었다. 밀알캠프에는 발달장애인과 청소년및 성인봉사자 400명이상 참가하였다. 

이번 사랑의캠프는“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희락과 화평과 오래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갈 5:22-23)”의 말씀을 중심으로“Holy SWAG(Spirit with Amazing Gift)”라는주제를 가지고 한층 더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프롬파티를 체험하지 못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레드카펫위를 입장하면서 멋진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뽐내며 친구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서로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를위해 범교회적인 찬양선교팀 PPOG 와 청년자원봉사팀 TRAC이 프로그램 준비와 진행을하였습니다.

봉사자들이 장애인들의 발을 정성스레 닦아주는 세족식을 통해서 모두에게 향하신 예수님의 희생적인 사랑과 섬김을 몸소 실천하였습니다.

미주밀알선교단 이사장 김영길목사(감사한인교회)인도로 거행된 성찬식에서는 서로 떡과 포도주를 나눔으로써 장애, 비장애를 막론하고 모두가 하나님의 소중한자녀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7 사랑의 캠프를 위해 기도로, 물질로, 자원봉사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하나의 아름답고 보람있는 소중한 추억으로 우리 모두의 가슴에 남게 되길바랍니다.

IMG_7606.jpg

Copyright © 2018 Milal Mission in Northern California. All Rights Reserved